티스토리 뷰

네이버 경매 사이트 추천 - 무료 법원경매

 

 

네이버 경매 사이트가 서비스를 종료함에 따라 부동산 경매 검색사이트를 문의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유료 경매사이트는 적게는 1년 50만원에서 100만원 이상을 내야하는데 무료 경매사이트는 찾기도 보기도 어렵습니다.

오늘은 무료 경매사이트 중에서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전국 모든 경매 물건을 살펴볼 수 있는 앱과 간단히 경매물건을 검색하는 Tip 을 알아봅니다.

 

1. 앱

바로 경매일번지 앱인데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은 쉽게 다운받아 로그인 없이 바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법원경매 - 부동산 경매일번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ce.jinyasiro

 

 

 

 

 

2. 무료법원경매 경매사이트

https://법원경매정보.com/

 

부동산경매는 우리가 시세보다 저렴하고 안전하게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는 소중한 창구입니다.

경매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기위해서는 빠르고 정확한 경매 정보를 얻는 것이 핵심인데요.

이런 경매물건의 사진, 권리분석, 등기부등본, 위치 등 관련정보를 경매일번지 앱과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법원등록 전문가, 변호사가 운영하면서 권리분석, 물건 상담과 명도 등 경매 전반의 상담을 제공하기도 하니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매물건 검색 팁, 노하우#
 
- 잘 아는 지역부터.잘 알고 있는 지역부터 하나씩 범위를 넓혀가야 쉽고 안전합니다.

 

- 신건부터 자세히 살펴보기

여러차례 유찰된 물건부터 검색하면 감정평가액이 저평가된 경매물건을 놓칠수 있고 다른 이들보다 앞서 현장조사를 할수 있는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습니다.

- 경매물건 검색 생활화

관심이 생겼을때 1일 혹은 1주일 경매물건을 검색해보고 마땅한 물건이 없다고 검색을 포기해버리면 좋은 물건이 있는지도 모르고 지나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자주, 작은 물건도 놓치지 말고 검색을 습관처럼 보다보면 밝게 빛나는 보석같은 경매물건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 과거 경매 낙찰사례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비슷한 물건은 역시 비슷한 수준에 낙찰될 확률이 높습니다. 관심지역의 경매 물건들이 그동안 어떤 가격으로 낙찰이 되어 왔는지 살펴보는 것은 낙찰 확률을 높이는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사이트 상담 후기

 

 

네이버 경매 사이트 추천 - 무료 법원경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