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양정보

동탄 2신도시 우성메디피아 분양정보

법원경매정보.com 2017. 4. 10. 15:40

동탄 2신도시 우성메디피아 분양정보

동탄 2신도시는 집중된 계발계획으로 빠른성장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다양한 교통호재와 대형산업단지 조성등의 개발호재 또한 넘처나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우성건영이 시공사로 멋진 상가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는 곳입니다.
모델이 저도 좋아하는 박은혜씨네요^^

 

조감도 상으로는 1층부터 3층은 시원한 뷰를 자랑하는 통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성 메디피아는 워터프론트 콤플렉스와 인접해 있습니다.
산척저수지와 어우러진 레저/문화/ 쇼핑복합 공간조성을 목표로

종합스포츠센터, 호수 공원, 문화시설, 수상레저시설 도입등으로
평, 휴일 할것 없이 많은 나드리객들의 방문이 기대됩니다.

수변공원(호수공원)의 집객력이야 가까운 광교 호수공원의

경우를 살펴보도라도 인근 상가의 수혜는 이미 검증되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동탄 제2 신도시는 크게 동탄역세권과 호수공원 호재 둘로 나눌수 있습니다.

호수공원을 품었다는 광고문구로 유명한 레이크 꼬모의 경우

분양시작과 동시에 며칠만에 완판의 신화를 만든것만 보더라도

호수공원의 집객효과를 기대하는 상가 투자자들이 많다는 것이

입증됐다고 할 수 있겠네요^^

우성 메디피아는 동탄 제2신도시 4만여세대의 배후를 가졌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 이유로 집객효과가 뛰어난 수변공원 인근이라는 것이죠!

거기다 거주민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병의원이 주를 이루는 상가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상기 사진처럼 남동탄 4만여 배후세력의 중심

동탄호수공원의 풍부한 유동인구

SRT동탄역 개통, GTX 개통예정

동탄2신도시를 관통하는 대로변상가

바로 앞에 광역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있어서
많은 유동인구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상가전문 우성건영의 검증된 노하우로 지어서 멋진 빌딩의 탄생도 기대됩니다.

 

우성메디피아 1층은 대형 롯데마트가 입점이 확정되었고,

1금융권 은행 ATM이 자리 하고 약국, 편의점 독점자리가 있네요!

 

 

2층은 유명 브렌드와 근린생활시설까지 입점 가능합니다.

3층은 보습학원, 태권도장, 피아노, 영어, 미술, 음악학원등을

권장업종이라고 해요^^

 

 

4층부터 10층까지는 개원전문 컨설팅업체가 미리 병원장들을 상댈로

임대를 맞춰놓고 분양할 예정이라서

저층 상가의 배후세력으로 상가 활성화에 기여할것 같습니다.

 

상가투자는 정확한 판단과 시기에 따라 수익률이 달라 집니다.

신도시의 경우 좋은 입지 메인자리를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연락 부탁 드려요^^

'분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 12블럭 초역세권 분양정보  (0) 2017.03.07
댓글